본문 바로가기

Volleyball

[19-20 남자부 KOVO] 현대캐피탈 합류 예정, 다우디 오켈로 짧(은 인)터뷰!

외국인 트라이아웃 당시 다우디 오켈로 <사진 : KOVO>

 

 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의 대체 외국인 선수 다우디 오켈로 선수와 간단한 인터뷰를 진행해보았습니다!!

*인터뷰는 영어로 진행되었으며 번역해서 전달해드림을 알려드립니다

*전문 기자가 아닌 배구를 좋아하는 학생이기에 인터뷰 퀄리티가 부족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!

(더 궁금한 내용이 많았지만 부담이 될 수 있기에 5가지만 질문했습니다)

 

Q1. 트라이아웃에서 감독들은 당신의 장점으로 움직임, 탄력, 신장, 팔길이 등을 장점으로 꼽았다. 배구선수로서 자신의 최고의 장점은 무엇이라 생각하는가?

O(kello) : 나의 최고의 장점은 체력, 스피드 그리고 파워라고 생각한다.

Q2. 데뷔 이후 여러 차례의 이적을 경험했고, 이번에는 시즌 중에 투입된다. 적응에 자신이 있나?

O : 그렇다. 나는 적응이 별로 어렵지 않은 선수이고, 비슷한 상황을 여러 번 겪었다.

Q3. 현대캐피탈의 유니폼을 이미 봤을 것이라고 생각한다. 현대캐피탈 유니폼에 대한 의견이 궁금하다.

O : 유니폼이 멋지고, 훌륭하다. 정말 마음에 든다.

Q4. 빠르고 낮은 토스와 높고 정확한 토스 중 어떠한 토스를 선호하는가?

O : 둘 다 괜찮다. 그 상황의 컨디션에 따라 다른 것 같다.

Q5. 전 팀에서 사용한 등 번호인 13번이 이미 현대캐피탈에서는 주인이 있다. 13번이 특별한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?

O : 내가 어린 시절부터 사용한 행운의 13번이다. 하지만 13번을 사용하든 하지 않든, 상관없다.

 

 게시 동의를 받았고, 오켈로 선수의 빠른 합류와 맹활약을 기대해봅니다 !!